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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Workspace

GMAIL 과 Google 협업툴을 이용해서 비즈니스 업무향상을 할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용으로 설계된 Gmail, 문서, 드라이브, 캘린더를 사용해 보세요.

Google Cloud

언제 / 어디서나 / 어떤기기
개인 및 팀 단위의 공동작업
효율적으로 수행

Google Workspace

필요한 모든 기능을 하나의 패키지로 제공합니다.
최적의 작업을 위해 필요한 기능들을 하나의 패키지로 담았습니다.
컴퓨터, 휴대전화, 태블릿에서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Efficiently Communicate

Get Gmail and Google’s Intelligent collaboration Tools for your Business.


Gmail


Calendar


Hangouts

회사 이메일 주소 가지세요 @yourcompany.com

회사 도메인 주소로 Gmail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30GB의 저장공간, 광고없는 편지함, 간편한 이메일 이전 도구 및 무제한 그룹을 제공합니다.

스팸방지 및 백업도구 포함

손쉬운 회의 잡기 및 캘린더 관리

지능형 Google 캘린더는 팀에 가장 적합한 시간과 회의실을 자동 제안합니다. 또한 Gmail, 드라이브 및 행 아웃과도 동기화됩니다.

언제 어디서나 채팅 & 화상회의

완전히 새로운 Google 행 아웃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하거나 추가 할 필요없이, 누구나 초대하고, 어디서나 가입하고, 계정 없이도 화면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Seamlessly Collaborate

Powerful Android and iOS apps to store, create and share files on the go

클라우드에서 파일 저장 및 공유

Google 드라이브를 사용하면 모든 파일을 안전한 장소에 저장하고 어디서나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팀과 쉽게 공유하고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사람을 제어 가능합니다.

클라우드를 이용한 동시작업 & 공동작업

완전히 새로운 Google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면 복잡한 공식없이 데이터에서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간단한 질문을 하고 Google AI에게 답변을 얻으세요.

이동 중에도 문서 편집 및 관리

Google 문서 도구를 사용하면 여러 기기에서 문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고 채팅하고 실시간 편집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Google Cloud Partner

Google Workspace Partner CORAISE (코레이즈)

Gmail 및 Google 지능형 협업 도구를 비즈니스에 활용하세요

구매하기
Try It Now

Business Starter

사용자당 30GB의 저장용량이 제공되는 업무용 오피스 제품군

$6 / 사용자당 매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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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siness Standard

사용자당 2TB의 저장용량이 추가로 제공되는 향상된 오피스 제품군

$12 / 사용자당 매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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