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고객 지원팀이 협력해 고객의 문제를 더욱 빠르게
해결하도록 역량을 강화합니다.
웹사이트 방문자와 제품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해
판매와 고객 성공을 실현합니다.
영업팀의 미래를 전망하고 거래를 빠르게 성사시킵니다.
IT 서비스를 간소화하고 내부 요청사항들을 관리합니다.
단 몇 분 안에 40개국에 걸친 클라우드 기반
콜센터를 구축합니다.
최고의 인재를 발굴하고 고용하세요. 직원 데이터를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의 가용성을 모니터링 합니다.
알림 및 상태 페이지를 무료로 표시해즙니다.
팀, 파트너사, 에이전트가 완전한 맥락적 정보를
바탕으로 협업할 수 있게 해줍니다.
고객전환에 최적화된 매우 견고한 기술력을 활용해
웹사이트 방문자를 고객으로 전환시켜줍니다.
Features
티켓 발급
대화 내용 추적
협력
협업을 통한 문제해결
다중채널 헬프데스크
채널 전반에 걸친 지원
자동화
팀의 생산성을 향상
셀프서비스
고객이 직접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
보고 및 분석
효율성 측정 및 개선
맞춤형 설정
완전한 맞춤 설정 기능
보안
최첨단 데이터 보안
리드 관리
불필요한 작업 없이 리드 관리
거래 관리
체계적인 거래 분석, 보다 빠른 거래 체결
이벤트 추적
실시간 방문자 확인
내장된 기능
CRM에서 빠르고 정확한 통화 발신
판매 CRM 이메일
단순한 이메일 관리가 아닌,
이메일 최대한 활용하기
보고서
심층적인 보고서로 판매 분석 및 예측
작업 흐름
지능적인 작업 흐름을 이용한
최소한의 노력, 최대한의 효과
앱 통합
즐겨 쓰는 앱과 Freshsales 통합
서비스 데스크
IT와 비즈니스 간의 격차 해소
ITSM
ITIL에 기반한 설정으로
프로세스와 서비스 제공 표준화
프로젝트 관리
비즈니스 목표 실현을 위한
협력 및 부합
자산 관리
모든 IT 및 비IT 자산 완벽 통제
서비스 데스크 카탈로그
정보에 입각한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포괄적 분석
Culture
투명한 가격 정책
모든 제품에 무료로 7×24 기술 지원 제공
최저가의 소유 비용
가장 빠른 가치 창출 시간
고객 중심을 최우선으로 삼는
업계 파트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