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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RAISE

do ethical management.

코레이즈는 “회사경영 및 기업 활동에 있어 ‘기업윤리’를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며,
투명하고 공정하며 합리적인 업무 수행을 추구합니다.

CORAISE "We consider 'business ethics' a top priority in company management and corporate activities,"
We seek transparent, fair and reasonable work.

지금 당장 모든 ESG 경영을 할 수는 없지만, 코레이즈는 지킬수 있는 부분부터
하나씩 차근차근 ESG경영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윤리경영

윤리적 딜레마 상황에서도 임직원들이 올바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는 기준과 환경을 조성하고 이를 장려하는 경영활동을 일반적으로 윤리경영이라고 합니다. 또한 기업의 경제적, 법적 책임은 물론 사회적 통념상 기대되는 윤리적 책임을 다하는 것까지 기업의 기본적인 의무로 인정하고 주도적인 자세로 기업윤리 준수를 행동원칙으로 삼는 경영을 의미합니다.

Even in ethical dilemmas, management activities that create and encourage standards and environments for executives and employees to make correct decisions are generally called ethical management. It also means management that recognizes corporate basic duties, including fulfilling corporate economic and legal responsibilities as well as ethical responsibilities expected by social conventional wisdom, and makes compliance with corporate ethics as a principle of action.

윤리경영의
필요성

이익을 많이 창출하는 회사는 많지만 오랜 세월 동안 사랑받으며 지속적으로 기업의 경제적 책임을 다하는 회사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수십 년부터 백 년 이상 장수하는 기업은 이익도 많이 창출할 뿐만 아니라 사회 구성원들로부터 존경을 받고 있는데, 이러한 회사의 공통적인 특성은 기업윤리 수준이 높다는 점입니다.

There are many companies that generate a lot of profits, but not many companies have been loved for a long time and continue to fulfill their economic responsibilities. Companies that live for decades to more than a hundred years are not only profitable but also respected by members of society, which have a high level of corporate ethics.

윤리경영의
효과

윤리경영은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고 글로벌 시장에서 해당 기업과 제품의 이미지를 개선하여 장기적으로 이익을 증가하게 합니다.

Ethical management increases customer loyalty and improves the image of the company and products in the global market to increase profits in the long term.

코레이즈 윤리경영

  • 윤리강령의 목적
    올바른 의사결정과 윤리적 판단 기준을
    임직원에게 제공
  • 윤리강령의 적용범위
    사업장에 근무하는 모든 직원에게 적용
    코레이즈와 거래하는 모든 고객사에 적용
    코레이즈와 거래하는 모든 거래처에 적용
  • 윤리강령의 구성
    고객에 대한 윤리 / 임직원의 복무 윤리 /
    임직원에 대한 윤리 / 보칙

코레이즈 윤리경영

– 부당하고 불공정한 거래나 경영을 하지 않습니다.
– 임직원은 성실, 성의의 원칙을 가지고 일합니다.
– 부당이득 수수에 대한 엄격한 법의 처벌을 합니다.
– 고객과 상호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 투명한 경영 및 회계관리로 건전성을 확보합니다.
– 윤리경영 지키지 않은 거래처는 거래차단 합니다.

담당부서

기획실

담당자

윤리준법 담당

윤리경영 제보(익명)

esg@coraise.co.kr

코레이즈 10대 윤리강령

고객에 대한 윤리

  1. 고객을 존중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고객을 모든 행동의 최우선 기준으로 삼는다.
  2. 임직원은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이에 부응하는 최고의 상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한다.

임직원의 복무 윤리

  1. 코레이즈 임직원으로서의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며 항상 정직하고 성실한 자세를 견지한다.
  2. 임직원은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제반 법령과 규정을 준수함과 동시에 양심에 어긋나지 않도록
    행동한다.
  3. 임직원은 회사의 재산을 사적으로 사용하거나, 예산을 목적외의 용도로 사용하여 회사에
    재산상 손해를 가해서는 아니 된다.
  4. 임직원은 직무와 관련하여 사회통념상 용인되는 범위를 넘어 공정성을 저해할 수 있는
    금품·향응 등을 직무 관련자에게 제공하거나 직무관련자로부터 제공 받아서는 아니 된다.
  5. 상급자는 하급자에게 부당한 지시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하급자는 상급자의 정당한 지시에
    순응하되 부당한 지시는 거절하여야 한다.
  6. 임직원은 직무관련 취득정보를 관련 법규 및 내규에 따라 보호하여야 하며 외부로 유출하거나
    부당하게 이용하여서는 아니 된다.

임직원에 대한 윤리

  1. 회사는 임직원에 대한 믿음과 애정을 가지고 임직원 개개인을 존엄한 인격체로 대하며,
    임직원 개인의 사생활을 존중한다.
  2. 회사는 임직원이 정당한 방법으로 직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제도를 확립하고 직무수행을
    통하여 긍지와 보람을 성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보칙

  • 모든 임직원은 강령을 숙지하고 준수해야 하며 위반사항에 대해서는 그에 따른 책임을 진다.
  • 강령을 준수하고 윤리경렬 정립에 기여한 임직원에 대하여는 인사평가에 반영하는 등
    그에 상응한 포상을 실시할 수 있다.
  • 강령에 저촉된 행위를 한 임직원에 대하여는 징계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윤리강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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