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dini 3D
오늘날의 할리우드 영화에서 나오는 폭발, 화염, 연기, 모래, 유체 등의 특수효과는 거의 모두가 후디니에서 만들어진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모델링, 애니메이션, 라이팅, 렌더링, 이펙트 등 오토데스크 마야나 3ds Max처럼 애니메이션 프로세스의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하지만 이 프로그램의 가장 강력한 점은 바로 procedural한 방식의 도구라는 점인데, 사람이 손으로 만드는 것을 전제로 하는 다른 3D 소프트웨어와는 달리 알고리즘으로 모든 것을 생성하는 것을 지향한다.
FLEXIBLE
Node-based Workflow
Artist Friendly Tools
NEXT LEVEL
Houdini is built from the ground up to be a procedural system that empowers artists to work freely, create multiple iterations and rapidly share workflows with colleagues.
(후디니는 예술가들이 자유롭게 작업하고, 여러 번 반복 작업을 하며, 동료들과 워크플로우를 신속하게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절차적 시스템으로 처음부터 구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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